찬송가무료듣기



 ■찬송가무료듣기 

이제 몇일만 지나면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네요. 오늘은 찬송가무료듣기가 가능한곳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체로 많은곳에서는 회원가입을 해야 들을수 있는것 같은데요. 설상가상으로 1분듣기만을 제공하여 유료결제를 유도 하는곳도 있는것 같습니다. 제가 오늘 알려드릴곳은 회원가입도 유료결제도 하지않아도 되는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총두곳을 알려드릴건데요 첫번째는 아래의 웹페이지 입니다.



많은 분들이 애용하는곳으로 많은 서비스를 제공해서 인기가 높은곳입니다. 찬송가무료로듣기도 제공하지만 성경구절를 찾을때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god피아 인데요. 이곳도 알수있는분은 알고 있는곳 으로 아직은 덜알려진 곳인것 같습니다. 새단장을 하여 이전과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잇는데요. 이곳에서 찬송가를 듣기위해서 위그림처럼 성경메뉴를 눌러줍니다.


그런후 이전성경메뉴를 눌러줍니다. 새 단장한곳에서는 찬송가 듣기를 찾아 볼수 없는것 같아 이렇게 해야 음악감상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이전 홈페이지로 접속이 되는데요. 감상을 하시려면 찬송가 검색란에 숫자로 장수를 선택하거나 제목을 입력하여 검색을 합니다. 


찬송가가 바로 나오는것을 볼수 있습니다.아래의 5.1채널 찬양방송을 누르면 찬양방송을 들을수 있습니다. 대신 찬양곡이 랜덤으로 나오는것 같습니다.



이곳에서 찬양을 듣던중 페이지를 둘러보니 바탕화면 이미지도 제공하고 있네요. 컴퓨터 바탕화면을 한번 이곳 이미지로 설정해봐야 겠습니다.


오늘 이렇게 두곳을 알아보았는데요. 유용하게 쓰시길 바라면서 다가오는 성탄절 불우한이웃에 관심을 갖는 블로거가되시길 바랍니다. 

찬송가무료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