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성경읽기 안내


 ■무료성경읽기를 찾고 계신가요?





처음으로 성경책을 샀었던 적이 생각나네요. 솔직히 교회갈때에만 사용하고 집에서는 거의 읽지 않았습니다. 저와 반대로 성경책은 없더라도 읽고 싶은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무료로 성경읽기가 가능한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c3tv 입니다. 회원가입없이 무료성경읽기가 가능한곳으로 유명한데요. 머 모르는 사람은 모르는곳 입니다. 멀티미디어시대인만큼 다양한 기독교 프로그램을 만나보실수있습니다.



성경홈에 가면 성경버젼, 언어버젼등의 선택과 성경의 해당 장수로 성경본문을 찾으실수가 있습니다. 또한 키워드로도 찾을실수가 있는데요 해당키워드가 들어간 본문이 모두 나오게됩니다. 역시 컴퓨터로 하는거라 다르긴 다르네요. ^^



놀라운것은 찬양들도 제공하고 있어. 찬양도 들을수가 있습니다. 찬양은 성가와 찬송가가 있는데요. 찬송가 제목을 입력하면 찾을수가 있습니다.



검색해서 해당 찬송가가 나오게되면 선택후 바로듣기를 합니다. 그러면 플레이가 뜨면서 찬양을 들을수가 있습니다.



성경도 읽고 찬송도 듣고 여러모로 좋은서비스를 제공하는 c3tv에 감사함을 느낍니다. 물론 또다른 좋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타자통독이라고 해서 타자로 성경을 치는것이죠. 이 서비스는 회원가입을 해야 할수 있는것 같습니다. 참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데요. 자신의 점수를 등록할수가 있어서 다른사람과 경쟁도 할수가 있습니다.



경쟁을 유도하는 요즘대세게임만 하지마시고 무엇인가 남는 타자통독은 어떠신가요? 성경도 읽고 타자능력도 높이고. 저도 해보니 확실히 성경의 몰랐던 부분을 더자세히 알게 되는것 같습니다. 한번 도전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무료성경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