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번호 통계 분석

로또 당첨번호 통계 분석 안내


로또 당첨번호 통계에 기초하여  분석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로또 애호가들에게는 토요일이 되면 가장흥분되며 또한 가장 힘이 빠지는 날이 될것입니다. 보통 많은 분들이 자신이 하고 싶은 번호로 매주 번호를 바꿔서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자주 바꾸면 과연 1등 번호에 당첨될확률이 높을까요?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지요.




오늘은 로또 549회가 끝난지도 몇시간이 지나지 않았고 로또 550회, 551회, 552회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번주의 로또 당첨번호는 의외로 일단위 숫자와 십단위 숫자 이십단위 후반숫자 그리고 삼십번호대 숫자가 3개나 나오는 흔치 않는 이번회 인데요. 이렇게 얘기할수 있는것은 로또 당첨번호 통계에 의한 분석이 있었기 때문일것입니다. 



바로 패턴으로 나타낼수가 있겠는데요. 이번회차 패턴은 0-0-1-3-2의 패턴으로 흔하지 않은 숫자의 패턴을 형성한다고 볼수 있습니다. 역대 이런패턴은 한번도 없어으니까요. 그래서인지  8명이 당첨인원이 나온것도 믿겨지지가 않네요. 



위의 그림은 패턴표입니다. 이번 549회 패턴이 최근 다른 4회의 패턴보다도 특이한 그림을 나타내는것을 볼수 가 있습니다. 그만큼 흔하지않은 패턴이라고 말할수가 있는것입니다. 이렇게 매주 당첨번호는 패턴으로 나탈낼수 있는데요. 자주나오는 패턴을 알아둔다면 모르는고 번호를 찍는것보다 더 확률이 높다고 할수 있겠죠?



이번 그림은 자주나오는 번호를 순서대로 나열한것인데요. 1번 27, 34,20,37,43,40,17,26,4번이 당첨횟수가 많은순서입니다. 최근 몇회동안 안나오는 숫자가 있다면 다음회차에 써놓은면 어떨까요?


이렇게 번호별 통계를 보았는데요 다음은 연속번호들이 얼마나 나왔는가를 살펴 보겠습니다. 연속번호라 함은 예를 들어 당첨번호가 4,5번이 나왔다면 연속 번호라고 할수가 있는것입니다. 우리나라 국민들에게는 생소할수도 있는데요. 연속번호 출현 확률이 많은 만큼 알아두면 좋겠습니다. 


최근 10회차를 살펴보겠습니다. 540회 부터 549회차까지 12.13번이 5번6번이. 24,25번 34,35번이 동시에 출현 했습니다. 그리고 6,7번이 12,13번이 540회차에 이어 548회에도 출현하였습니다. 확률적으로 연속번호들이 가끔씩 나온다는것을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위의 표는 최근 5주간 나오지 않은 번호들입니다. 특히 자주나오는 번호인 26번같은경우 5주동안 안나왔다면 다음에 나올확률이 통계적으로 높다고 볼수가 있겠습니다. 


오늘은 로또 당첨번호 통계에 의한 분석을 해보고 조언을하였는데요. 로또는 확률을 좁혀가는게임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분명자신만의 방법과 이런 통게적인 분석으로 로또를 한다면 흥미가 한층 배가 될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저의글을 보시느냐고 수고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