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최근 많은사람이 하는게임인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처음에 아빠와나라고 하여서 개그콘서트에서 나오는 그런캐릭터가 나오는 먹는게임인줄 알았습니다.근데 막상보니 평범하지않은 캐릭터가 나와 적을 물리치는데 타격감이 좋아보였습니다.(누가적인지 모르겠지만ㅋ)스트레쓰해소 게임으로 손색이 없는 게임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아빠와 나게임이 인기있는만큼 많은 버젼이 출시되었는데요.오늘은 제대로 스트레스풀스 있는 아빠와나무적모드게임하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게임시작화면이 나오면 play를 누릅니다.



아빠와나 로딩화면입니다.자세히보니 별몽양이 아래 캐릭터얼굴이 보이는것 같습니다.조그만 기다리면 주인공이 등장하면서 캐릭터들을 때리는데요.그담음에 시작이 됩니다.



시작하자마자 멱살을 잡았습니다.잡기기술은 그냥 적에게 접근하게 되며 자동으로 잡을 수가 았습니다.잡은후 z를 누르면 멱살잡은상태에서 태리고x를 누르면 던져버립니다.z키와 x키 두키를 이용하여 진행합니다.



축구공을 몰다가 키를 누르면 공을 찰수가 있습니다.골인하면 옆에 숫자가 올라갑니다.이러 세심한부분을 표현한것이 사람들에게 인기를 끈이유가 아닌가 생각이드네요.



잡기가 재밌어서 가스통을 잡아 보았습니다.조심해야할께 잘던져야지 잘못던지면 본인이 피해를 볼수가 있습니다.



또한번 멱살을 잡고서 작은손으로 때려보았습니다.잡고서 때리는게 은근히 중독성이 있는듯 합니다.한참 무차별 폭력을 가하고 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됩니다.



이렇게 해서 아빠와나무적모드을 알아보았는데요.계속해보니 다양한 기술을 표현할수 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두번튼을 동시에누른다던지 방향키를 좌우로 흔들면서 버튼을 누른다더지 하면 기술들이 나오니 이용바랍니다.자그럼 게임을 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