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남부터미널 시간표


 서울남부터미널 시간표

남부터미널 시간표 및 안내입니다.


서초구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분들은 남부터미널을 이용하게 되는되요.주요도시 시간표 안내와 환불규정,할인정보등을 살표보도록 하겠습니다.



남부터미널에서는 96개의 노선을 운행중입니다.


공도, 국제대, 대림동산, 동아일반, 동탄, 두원일반, 백암, 서정리, 송탄, 숙성, 안성, 안정리, 안중, 양지, 일죽, 좌전, 죽산, 청북, 청북공단, 평택, 평택항, 포승공단, 중앙대 안성,천안, 아산, 당진, 태안, 홍성, 예산, 공주, 청양, 보령, 서천, 부여, 논산, 계룡, 서산, 한서대, 합덕, 유성, 대전청사, 음성, 진천, 청원, 청주, 보은, 오송역, 오송산업단지, 세종, 인삼휴게소 (고속)

전주, 익산, 군산, 완주 (삼례), 무주, 임실, 장수, 부안, 구례, 광양, 동광양,상주, 성주, 고령, 현풍, 거창, 함양, 합천, 산청, 창녕, 양산, 의령, 하동, 사천, 진주, 원지, 고성, 남해, 통영, 거제 (고속), 진해, 장유, 서부산 등의 노선을 운행하고 있네요.오늘은 서울에서 가까운순으로 주요도시 시간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부터미널 예매관련 사항은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됩니다.자그럼 배차시간표에대해 알아볼까요?


매표시간은 밤10시 까지입니다.주요도시 배차시간표를 보겠습니다.


평택행입니다.배차간격이 짧게 많이 배치되어 있어서 평택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여유롭게 이용할실수 있습니다.4200원이네요


녹차로 유명한 보은행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보은행으로 가는버스는 짧께는 30분 길게는 2시간의 텀을 두고 배차가 이루어져 있습니다.


청주로 가는 버스 시간표입니다.30분간격으로 버스배차가 이루어져 있는데요 아침 8시부터 점심시간사이에는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니 참고바랍니다.



곶감으로 유명한 상주행 시간표입니다.짧게는 30분 길게는 2시간넘는 배차간격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2시간에 가까운 배차시간대는 3시20분행을 끝으로 부터5시 사이입니다.


입영훈련지로 유명한 논산행 시간표입니다.배차시간대가 길고 배차도 적기때문에 신경을 쓰셔야 할것입니다.

대전유성행 시간표입니다.하루에 3번 배정 되있네요

대전정부청사행 시간표입니다.정부청사도 3번 배정 되어 있습니다.

군산행 배차시간표입니다.아침.점심.저녁시간대에 3번 배차 되어 있습니다.

전주행 배차시간표입니다.30분의 텀을 두고 배차가 이루어져 있네요.


할인 정보입니다.학생증을 소지한 초등학생.중고등학생.청소년은 각각다른 할이능ㄹ 적용 받습니다.단 고현고속 버스는 중고등학생 할인없다고 명시되어 있네요


상이 1-5급까지는 무임승차가 가능하고 6-7금은 30%의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환불규정입니다.출발전에는 10공제후 환불이 되고 출발후 2틀까지 20%공제후 전액환불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서울 남부터미널 주요도시 시간표를 알아보았는데요.예매는 보통 현장발권이 이루지고 있다는것을 참고하시길 바라며 안저하고 즐거운 여행또는 운행이 되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서울남부터미널 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