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홈서비스 메뉴 가격 (주문하는법)


맥도날드 홈서비스 메뉴 가격 (주문하는법)


출출할때 야식을 먹으려다 맥도날드 홈서비스 메뉴를 찾아 보았습니다. 다른야식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수 있고 다양한 메뉴를 매장처럼 즐길수 있어 좋은것 같습니다. 컴퓨터로 주문을 해도 좋은데요 저는 전화로 주문 했습니다.  

번호는 1600-5252입니다. 이곳으로 전화하면 24시간 아무때나 먹을수가 있습니다. 저는 오늘 치킨텐더라지세트로 시켰습니다.

500원을 추가로 지불해서 라지세트를 시켰습니다. 감자와 콜라를 좋아해서 라지로 주문했습니다. 세트 보통메뉴를 시키려면 1400원 정도만 더지불하면 되는것 같습니다. 





류현진 양키스전이 새벽 2시에 나와서 이렇게 맥도날드 홈서비스(맥딜리버리)를 이용했는데요. 새벽에 배달시켜서 미안하기도 했지만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합니다. 야식을 먹고난후 살찌는것이 걱정되시는분은 제가 올려드리는 메뉴사진에 나오는 열량과 가격을 보고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새벽 3:50부터 아침 10:20분까지는 맥모닝메뉴만 이용할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요즘 한참 선전나오는 1955버거입니다. 야심차게 내놓은 메뉴인데요. 계속해서 사라지지 않고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요새 개인적으로 좋아하고있는 버거입니다.


유명한 빅맥이 4100원 이고요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는 5000원이네요 살찌는거에 민감하신분은 가격옆에 칼로리도 나오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두번째로 좋아하는 상하이 스파이스치킨버거도 나왔있네요 생각보다 칼로리가 많이 나오지 않는것이 인상적입니다. 역시 닭고기는 열량이 많이 안나가는것 같네요. 


맥도날드에서 많이팔리는 불고기버거는 3500이구요. 맥치킨도 3500이네요. 맥치킨하고 상하이스파이스버거는 같은닭고기를 사용하는데요 패티가 틀린것 같습니다.


치즈버거.더블치즈버거. 햄버거의 가격과 열량입니다.


치킨류를 좋아하시는분들이에게 추천하고 싶은 메뉴들입니다.

다음은 사이드메뉴입니다.

후렌치후라이가 생각보다 열량이 높군요.. 앞으로 고민해서 시켜야 겠습니다.


맥너겟 20조각하고 10조각하고는 2900원차이나네요 이정도면 20조각을 시켜서 먹을것 같네요.


다음은 음료입니다.





오늘이렇게 맥도날드 맥딜리버리 에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부디 배달지역에 포함되시길바라겠습니다. 모텔에서 시키니 카운터에서 받아야 하는점은 아쉬운부분이네요. 



맥도날드 홈서비스 메뉴 가격

맥도날드 홈서비스 메뉴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