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발라드 연속듣기


 ■좋은발라드연속듣기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자주 음악을 듣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바로 발라드곡을 연속해서 들을 수 있는곳을 안내해 드릴텐데요. 발라드뿐만 아니라 자신이 선호하는곡을 선택해서 연속듣기를 할수 있는곳입니다. 


포털에 이렇게 검색을 하면 해당주소가 나오는데요. 첫번째 연관되어 나오는 검색어를 주소창에 입력하면 되겠습니다.


http://grooveshark.com 되겠습니다.


방문하게 되면 많은 음악이 장르별로 준비되어 있는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 어플도 연동해서 음악감상을 할수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 자 그럼 좋은발라드 연속듣기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발라드를 입력후 검색해줍니다.

또는 자신의 좋아하는 곡이나 뮤지션을 입력해주면 해당곡을 직접 들을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이렇게 곡을 선택후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음악감상을 할수 있습니다.


저는 이승철 노래를 검색후 노래를 추가 해보았습니다. 해당가수의 노래가 참많습니다. 이렇게 자신이 듣고 싶은 가수들의 곡을 재생리스트로 만들어서 언제든지 들을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이렇게 만든 재생목록을 스마트폰으로도 재생할수 있다고 하니 정말 좋은게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물론 저는 LTE라 와이파이가 되는곳에서만 들어야 겠습니다. ^^



  • 세이radio 로도 발라드를 들을수가 있습니다. 이것도 좋죠? 그럼 즐거운 음악감상 되시길바랍니다.  



좋은발라드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