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궁합테스트하기

이름궁합테스하기~






어릴적 초등학교에 다닐때 참낳이 이런 이름궁합을 재미로 많이 했엇는데요.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는 잘안나오고 별로라고 생각하는 사람과는 잘나왔던 황당한 경험 한번씩은 있을것 같습니다. 추억을 돌리는 의미에서 오늘은 무료로 이름궁합테스트를 할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름궁합테스트 말고도 여러가지 운세. 꿈해몽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결과에 대해서는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는 않는게 좋을것입니다. 스트레스 받으려고 하는것 아니니까요.




자그럼 시작해볼까요? http://fortune.nate.com/  이곳으로 접속하시면 제가 말한 서비스들을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접속을 하신후 메뉴중 무료운세를 눌러줍니다. 



그럼다음 표시한것처럼 사랑메뉴의 첫번째 메뉴를 선택합니다. 보시는봐와 같이 사랑도 테스트 앞에 위치한 성명궁합입니다.

메뉴를 눌러서 다음 화면으로 가게되면 기본정보난에 본인과 상대의 이름을 입력한후 궁합을 볼수가 있는데요. 기존 남녀관계만의 궁합이 주를 이루었다면 이곳의 서비스는 친구. 사업파트너 .직장. 가족관의 궁합도 볼수 있다는것이 놀랍네요. 그래도 궁합인데 남녀관계로 하는것이 낫겠죠? 




45점이 나왔습니다. 이처럼 점수가 낮게 나온다고 너무 실망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원래 재미로 보는것이니까요. 물론 저는 제걸로 하지 않았습니다. 괜히 기분이 않좋아 질수 있고 사랑한다면 모든게 커버가 가능하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



속궁합도 볼수 잇는데요 완전 상극이라고 나오네요. 정말 맞을지는 모르겠지만 좋지 않는 궁합이네요. 말로만 듣던 물과 기름의 궁합이 이런 궁합이 아닐지 생각드는데요. 서로간에 노력이 필요한 궁합이라고 생각듭니다.


외적인 궁합은 상생이라고 해서 좋은궁합이네요. 성씨로 보는 겉궁합이라고 하는데요. 좀전에 속궁합의 안좋은 결과를 어느정도 만회시키는 궁합결과 인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전체적인 총평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상대방은 진지한 자세로 도와주지만 본인은 상대를 과소평가한다...않좋네요. 연인관계로서는 점점 후일에 나빠지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아주 않좋네요.. 괜히봤어요.


그럼 다음은 건강과 자녀관계에대한 평인데요. 본인이 상대를 맘에 들지않아 건강이 않좋아 진다고 합니다. 자녀의 머리는 좋으나 예민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복채 한푼도 주고 싶지 않는데요. 이렇게 마지막으로 복채도 줄수가 있네요. 오늘 이렇게 이름궁합테스를 해보았는데요. 이름으로 이렇게 많은 궁합내용을 알수 있는게 신기하기도 한데요. 동반하여 신뢰성도 의심이 많이 가네요. 이름석자로 궁합을 세세히 한다는점이 그렇습니다. 아무튼 재미로 보시길 바라며 정말진지하고 자세히 보고싶은 분들은 돈이조금더들어도 유료가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까지 이름궁합테스하는법 이었습니다.